CAFE

답글

  • 지호가 잘 놀길래 컴좀 할려구 했더니만 막 소리를 지르네요..ㅋㅋ 혼자있다고 칭얼대는듯.. 지호좀 달래고 다시 컴해야겠어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10
  • 답글 50일 지났다고 옹알이도 하고 소리도 지르나봐요...ㅎㅎ....귀여워라~ 작성자 ⓨⓤⓜⓘ 작성시간 10.05.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