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까 잠깐 나갔다왔더니 날이 정말 뜨겁더라구요... 이제 여름인가봐요... 어디서 사골끓이는 냄새가 나서 힘드네요.. 문 닫고있어야하나... 주말도 모두 잘보내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14
  • 답글 아직두...입덧중이시네요...ㅜㅜ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7
  • 답글 전 임신 안했어도 사골냄새는 영~~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15
  • 답글 사골끓이는 냄새.....임신중이시라 더 민감하게 냄새가 느껴지나봐요~ 맛있는 사골....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5.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