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까 잠깐 나갔다왔더니 날이 정말 뜨겁더라구요... 이제 여름인가봐요... 어디서 사골끓이는 냄새가 나서 힘드네요.. 문 닫고있어야하나... 주말도 모두 잘보내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14
-
답글 아직두...입덧중이시네요...ㅜㅜ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7
-
답글 전 임신 안했어도 사골냄새는 영~~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15
-
답글 사골끓이는 냄새.....임신중이시라 더 민감하게 냄새가 느껴지나봐요~ 맛있는 사골....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