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이 로즈데이네요~ 신랑이 퇴근길에 장미꽃 한송이를 사가지고 왔더라구요........원래 알고 있었던건지.....내 반강요에 의해 사온건지.....ㅎㅎ.....암튼 그래도 아직은 이렇게 호응해주는 신랑덕에 세상이 조금 살맛납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05.14
  • 답글 저도 로즈데인지몰랐어요..저 삼천동에 살아요..안행현대아파트.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7
  • 답글 전 로즈데이인지도 몰랐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