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우리 엄마 생신이다...날씨도 좋고 하늘도 좋다...그런데 난 서울에 있구...엄마는 순창에 있다...미역국은 드셨을까? 항상 엄마는 당신 생일도 잊고 사시는 분이다..
    인제 엄마에 결혼식이 얼마 안남았다...몸매 관리도 하고 얼굴 관리도 하셨으면 좋겠다..일좀 줄이시구...엄마 결혼식때 생애 가장 이쁜 우리 엄마 모습이 보고십다..
    우리 엄마 너무 사랑하고 아프시지 말고 오래오래 아빠랑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우리 엄마 생일 추카해주세여...오늘 날씨 좋은날 여러분도 좋은 주말 보내셔여..ㅋ
    작성자 쩡아언니 작성시간 10.05.16
  • 답글 어머니 생신 축하드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7
  • 답글 ㅋ~ 따님이 카페 단골 되셧어요~ 엄마한테 축하드린다고 전해주세요~ 작성자 전부장 작성시간 10.05.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