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제 곧 민찬이가 6개월이 되어 이유식 준비를 해야해요~ 이유식조리기도 사고 이유식 용기랑 아가식탁도 사고.....ㅎㅎㅎ.....설레면서 겁나고.......먹성좋은 민찬이....이유식도 잘 먹겠죠?? 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5.16
  • 답글 우와 벌써 이유식해요? 먹성이 좋다니. 좋으시겠어요.. 옆에 사진 정말 이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19
  • 답글 잘먹을꺼에요~~ 맛있게 만들어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18
  • 답글 그럼여...잘먹을거예요...우리민우는 잘안먹어서 탈이지만.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7
  • 답글 우리 수민이도 만6개월시작하자마자 먹기시작했는데 넘 잘먹요.. ㅋㅋ 먹는모습이 어찌나 이뿐지...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05.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