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들 정말 오랫만입니다.
다들 잘 계시죠????
날씨가 넘 조아요.... 어디론가 떠나고싶은맘이 들정도로요...
이따가 시부모님이랑 장계이모님댁에 가기고했는데,,,, ㅋㅋ
우리 수민이 매일 바람만 쐬러다니고 있답니다.
님들 곧 점심시간.. 맛나게 식사 하세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05.17 -
답글 감기 언능 나아~~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18
-
답글 오랜만이예요...수민이 잘크고있져?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