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님들 정말 오랫만입니다.
    다들 잘 계시죠????
    날씨가 넘 조아요.... 어디론가 떠나고싶은맘이 들정도로요...
    이따가 시부모님이랑 장계이모님댁에 가기고했는데,,,, ㅋㅋ
    우리 수민이 매일 바람만 쐬러다니고 있답니다.
    님들 곧 점심시간.. 맛나게 식사 하세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05.17
  • 답글 감기 언능 나아~~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18
  • 답글 오랜만이예요...수민이 잘크고있져?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