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또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내일 응대 교육이 있어서 교육준비 해야하는데 머리도 너무 아프고 힘들어서 그냥 자고 내일 출근해서 준비 해야겠어요... 너무 떨리기도 하고 부담스럽기도 하고... 내일이 빨리 지나갔음 좋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5.17
  • 답글 응대교육은 먼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9
  • 답글 잘 끝내셨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