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비가 와요.. 웨딩촬영날엔 비 안 오길 바라며.. 작성자 찌니 작성시간 10.05.18 답글 저두 빌어줄께요...비안올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9 답글 비 안오길 우리도 같이 바랄께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