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내리는 화요일이네요~~모닝커피한잔 마시는데 오늘은 커피향기가 삼실가득 퍼지는게 넘 좋아용~~^^커피한잔의 여유같이 느껴보세요~~^^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5.18 답글 카라1님의 여유로움이 느껴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9 답글 모닝커피 마셔본지가 언제인지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