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드디어 첫 교육이 끝났어요... 그동안 업무교육을 같이 받으면서 교육을 준비하느라 완벽하게 준비를 하지 못해서 두서없이 진행이 된거 같아 아쉽긴 하지만 다음번 교육때부터는 더 잘할 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내일부터는 또 다음 교육을 위해 열심히 준비해야 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5.18
  • 답글 준비 잘하셔서 다음 교육엔 더 잘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20
  • 답글 화이팅~~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19
  • 답글 열씨미하는 모습 넘보기좋아요...파이팅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