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중순정도부터 출근을 하게생겼어요...ㅠㅠ 어제 소장님한테 전화가 왔거든요...7월중순부터 출근해줄수 있는지...출산휴가에 육아휴직까지 배려해주신거에 넘 감사 한데...거절을 못하겠더라고요...유가휴직남았지만 출근한다고 말햇어요...큰일은...민우 젖을 띠어야하는뎅...그게 젤 큰 문제인거 같아요. 민우 맡길곳도 찾아봐야하궁...돌지나고 나갈라고햇더니만.ㅡㅡ;; 에휴...오늘부터 젖물리는 횟수를 좀줄이고 이유식양을 늘려보려구요. 좋은방법 알고계신분 조언좀 부탁드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9
-
답글
민우도 힘들고...바보마음님도 힘들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5.21
-
답글
에궁.. 민우 맡길 곳을 잘 알아봐야 하겠네요.. 가족한테 맡김 좋은데.. 아직 말도 못하는 아이.. 남의 손에 못 맡길꺼 같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20
-
답글
바보마음님이 능력이 좋으신가봐요.. 그나저나.. 이쁜 민우 땜에 걱정이시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1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