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뎃한 웨딩사진들을 멍~때리면서 봤어요..아우...보고있자니..결혼이 너무너무 빨리 하고싶네요..ㅜ.ㅜ;;;;
아직 정확한 날짜는 미정이라..헤헤..아직 웨딩촬영은 멀었지만..사진보면서 기분좋은 맘..설레는 맘 한아름 안고갑니다. ㅎ 작성자 행복한여자~♥ 작성시간 10.05.19 -
답글 웨딩사진들 보고 있음.....결혼한 저도 웨딩사진 다시 찍고 싶어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5.21
-
답글 촬영 전이라 넘 좋으시겠어요.. 하루하루사진이 넘 이뻐지니.. 정말 닉네임처럼 행복한 여자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20
-
답글 ^^ 사진보면 얼른찍고싶어지져? 정말 사진 너므너므 이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