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넘 화창해요~낼부터 연휴준비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 놀러다녀오시는분들은 어디가 좋은지 저도 좀 알려주세용~다녀오시지 못하는분들은 ㅠㅠ 알죠? 작성자 써니. 작성시간 10.05.20
-
답글 신불사도 새만금에서 찍던뎅...한바퀴돌고오는것도 갠찮을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21
-
답글 새만금 볼꺼 없다없다 하면서도 요즘에 많이 가는거 같더라구요.. 가까운 휴양림에 다녀오셔도 좋을듯..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