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금 엄마 집에서 밥먹구 들어왔어용~~ tv보구 있음 또 낮잠 잘꺼 같아서..ㅋㅋ 밥먹구 바루 자면 살만... 지금 지호가 자고 있어서 자유로워요~~ 이번주 일요일이 지호 100일이여서 토요일에 친정식구들끼리 밥먹기루 했어요.. 벌써 지호 만난지 100일이 되어가네요.. 시간 참 빨라요.. 사진 찍은거 정리해서 현상 좀 해야겠는데 지호 핑계로 게으름만 피고 있네요..ㅋㅋ 내일부터 연휴인데 다들 즐겁게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20
-
답글 와..시간 정말 빨라요....100일 축하해욤.........민찬이도 이제 170일......민찬이는 이게 기어다니기 시작했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5.21
-
답글 벌써 100일이에요?? 넘 축하드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21
-
답글 지호 100일 축하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