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랑은 오늘도 출근을 해버리고....내일도 출근해얀다네요...ㅡㅡ;; 오랜만에 긴 연휴라 햇더니...이게무슨. 날씨도좋구 집에있기 정말 시간아까워요...오늘은 머하나...님들은 오늘 머하고지내실 계획이신지?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21
-
답글 아~ 안타깝다......남편분도 같이 쉬면 좋을텐데요......저희는 날씨가 살짝 덥지만 돌아다니기 너무 좋은 날씨라....마트며 시내며 마구 돌아다녔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5.21
-
답글 나두 심심해요... 집에서 혼자 있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