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사업계획서쓰고, 출장도 많았구... 오랜만에 들어와서 반가운 사람들의 글 읽고 갑니다. 오늘은 석가탄신일이라 오전에 절에 갔다오고... 시원한 아이스 커피하나 테이크웃 해가지구 집에 와서는 오후내내 사무실에서 가져온 일감들을 했답니다. 고사이 신랑도 잠깐 사무실 갔다오고...모두들 벌써 시작된 더위 잘 이겨내세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5.21
-
답글 오랜만이어서 더욱 반갑네요~^^
잘 지내시죠??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5.22 -
답글 오랜만이네요....얼음동동 아이스커피...정말 맛나겠어요.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22
-
답글 시워한 아이스커피~~ 모유수유 끝나면 맘 놓고 먹을거예욤....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