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부부의날인데 머하셨나요?? 전 민찬이랑 남편이랑 하루종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쇼핑했어요......부부의날 기념으로 한가지씩 사기로 해서....이번달 경제가 좀 괜찮다싶아 왕창 질렀죠~ 그동안 민찬이땜에 길이가 긴 귀걸이를 못하고 다녀서, 오늘 귀에 딱 붙는 왕관 귀걸이 사고..신랑은 옷에 욕심이 많은지라 옷 2벌 사고.....민찬이 티셔츠 한개 사주고......ㅎㅎ.......역시 돈 쓰는건 너무 신나요~~~ 룰루랄라~ 작성자 ⓨⓤⓜⓘ 작성시간 10.05.21
-
답글 저도 그래서 지금까지 빼고 다녔는데......얼굴이 영~ 빈해보여서 안되겠더라구요....ㅎㅎ....딱 붙는 귀걸이....민찬이 손에 안잡히고 좋네욤..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5.22
-
답글 좋으셨겟땅....저는 귀걸이 뺴고다녀요..ㅡㅡ;; 잡아당겨서 귀떨어지는줄 알았어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