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오면서 날씨가 쌀쌀해졌네요......이런 날씨가 감기걸리기 딱 좋은데.......비도 오고 기분도 다운되고........동네 아짐들 모아서 김치전이나 만들어먹을까 고민중이에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5.24
-
답글 삼천동 안행현대아파트요..머네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28
-
답글 저는...서곡주공산답니다.....바보마음님은요??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5.24
-
답글 ㅎㅎ 어디사세요? 칭그처럼 지내면 좋겠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