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내내 비가 넘와서 아침이 기다려지지 않았는데 비가 그쳐 다행이예요~~넘 춥고 습하고 ~~감기 조심할때예요~~^^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5.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