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역시 전 친정으로 출근했어요 ㅋㅋ 오늘은 집에 지호랑 둘이 있을려구 했는데 엄마가 안오냐고 전화가 와서 맘이 바꿨어요 ㅋㅋ점심 먹구 낮잠좀 자고 놀다가 신랑 퇴근하기 전에 가야겠어요 ㅎㅎ 비가 와서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25
  • 답글 친정이 가까워서 좋겠어요....ㅎㅎ......지호 이제 100일 다가오겠네요......민찬이랑 지호랑 한 2달정도 차이났던거 같은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