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웨딩촬영...ㅋ 내일 날씨 좋아얀디.. 걱정이에ㅛ..ㅋ 작성자 10월의신부 작성시간 10.05.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