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화창하네요~~~어제는 감기가 걸리게 바람이 차더니 오늘은 더워서 에어컨 앞에 있어야겠는걸요?그래도 에어컨바람은 조금만~~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5.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