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간만에 군산에서 친구가 놀러와서 롯데가서 돌아다니고.. 피자헛에가서 맛있는 피자도 먹구 넘 즐거웠어요.. 날씨도 좋구..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26 답글 나운동 일대를 돌아다니셨군요^^ 저도 친정이 군산이라서..... 작성자 ⓨⓤⓜⓘ 작성시간 10.05.27 답글 칭구 너무좋아요.... 작성자 도도한정미 작성시간 10.05.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