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랫만에 들렀어요~ 그동안 열심히 민찬이 이유식하고 열심히 동네엄마들 만나러 외출하고..ㅋㅋ...나름 바빴네요~ 민찬이가 이유식을 너무 잘 먹어요.......손과 얼굴에 다 묻혀가면서.......ㅋㅋ.....이젠 기는속도도 제법 빨라졌어요....방에다 눕혀놓으면 거실로 나오기도 하고...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다 신기하기만 하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5.27
  • 답글 잘먹어서 다행이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4
  • 답글 민찬이가 잘생겼네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