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떠납니다..
    여행을 떠나는마음에 약간은 설레고,샾일이 살짝 걱정도 되지만,
    모든걸 내려놓고, 마음속에 행복을 담으러 가족과 함께 잘 다녀오겠습니다.
    카페를 아껴주시는 회원분 모두에게도 항상 고마운인사 드립니다.
    다녀와서 사진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5.29
  • 답글 와우...건강히 잘다녀오세요..소중한추억 마니만드시구요.잘다녀오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4
  • 답글 저도 신랑 휴가때 해외갈려구 했는데 지호땜에 걸려서 고민중이에요.. 잘 다녀오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31
  • 답글 어디로 가세요?? 행복한 여행 .. 푹 쉬고 오세용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31
  • 답글 넘 부러워요~~ 저도 신혼여행 한번 더 갔다 왔음 좋겠네요... 전 언제쯤 해외여행을 다시 갈 수 있을까요?ㅜㅜ 몸 건강히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5.30
  • 답글 와아~ 부러워요....
    조심히 잘 다녀오시고....가족분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5.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