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카페 들러보네요..^^ 주말에 쉬어도 집안일이 많아서 잘 못들렀는데 어제는 신랑이 청소랑 빨래랑 해주고 저는 옷정리하고 오늘은 좀 여유롭게 쉬고 있어요...ㅎㅎ 얼마만에 가져보는 휴식인지~~ 담주에는 친정아빠 생신이라 금요일에 근무 끝나면 시골에 내려가야 해서 또 힘든 한주를 시작해야 할거 같아요... 그래도 담주에는 수요일이 선거라 하루더 쉴 수 있다는 기쁨에 잘 견디고 있답니다.. 모두들 즐겁고 편안한 휴일 보내시고 담주도 화이팅이에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5.30
  • 답글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4
  • 답글 주말 잘 쉬셨다니 다행이에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