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익산의 한 성당에서 지인이 결혼을 해서 결혼식장에 다녀왔거든요....근데 웨딩사진이 아무리봐도 낯익은거 있죠~ 배경도 스타일도........전수현에서 촬영했는지 물어보려고 했는데 못물어보고 왔어요^^ 혹시나 해서 카페 들어와 '우리 촬영했어요' 찾아보니 역시나 있네요........역시 여기에서 한거였네요.....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5.30
-
답글 ㅋㅋㅋ전수현사진보면 갠히 반가워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4
-
답글 전수현 웨딩사진은 어딜가도 눈에 띄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