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은 수업끝나고 짜투리 시간이 나서 잠깐 도서실에서 컴터를 합니다..드디어 우리부모님이 결혼식을 했읍니다..누구 엄마지..무척 이뻤읍니다..
    화장해주신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려여..우리 엄마는 늙었다고 주름이 걱정이라고 했는데..모두 커버가 됐더라구여..하지만 뱃살은 ....ㅋㅋㅋ아무튼 직원선생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정말 세상에서 가장 이쁜 엄마로...신부로 만들어 주신거 너무 감사드립니다..우리 부모님 건강 하고 행복하게 사시라고 기도 해주세여...전부장님!너무 감사합니다
    전수현 광펜....하나가....ㅋㅋㅋ
    작성자 쩡아언니 작성시간 10.05.31
  • 답글 부모님결혼식 축하드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