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카페 들어와서 댓글달고 출첵 할려구 했더니 지호가 깨서 한손으로 안고 글 쓰고 있었는데 조카까지 덩달아 난리를 치를 바람에 글쓰다 포기하구 컴 꺼버렸어요 ㅋㅋ 지금은 지호 자는중.. 지호 깰때 됐는데 이제 제가 잠이 오네요 아까 잠들었을때 같이 잤어야는데 그땐 잠이 안오더라구요 그서 지호 젖병 시키고 이것저것 봤는데 이제 잠이.. ㅠㅠ 오늘 신랑 약속있다구 해서 친정에서 저녁까지 먹구 좀 늦게 갈려구요 ㅋㅋ 다들 내일 투표 꼭! 하시고 즐겁게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01
  • 답글 ㅋㅋ저도 예전에 앉고햇었는뎅..지금은 덩달아 같이친다고..난리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4
  • 답글 아가땜에 갈수록 컴터하기가 힘들어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