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이의 기는 속도가 날로날로 향상되고 있네요.....속도만 향상된게 아니라 기술도........이젠 방에 눕혀놓아도 방에서 기어나와 여기저기 돌아다녀요~ 잡으러 다니느라..헉헉! 이젠 화장실 안까지 들어오네요.....턱이 꽤 높은데도...이젠 민찬이 더이상 못다니는 곳이 없어요~~ 에궁에궁......아직 6개월도 안됐는데 머가 그리 급한지......또래 아가들은 아직 배밀이하는 단계인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6.01
-
답글 ㅋㅋㅋ 민찬이가 빠르네요. 모서리같은데 조심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4
-
답글 정말 잡으러 다니느라 바쁘겠어요.. 걸어다님 더 정신없겠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