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신없이 바쁜 시간만 보내네요 ...ㅋ 큰애가 머리라 찢어져서 병원가서 꿰멨어요...얼마나 속상하던지...애들은 순식간에 일이 일어나서 눈을 뗄수가 없어용 ㅋㅋㅋ 모두들 즐거운 시간되세용 오늘 하루도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02
  • 답글 에휴...놀라셧겟어요...얼른낳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4
  • 답글 에궁.. 흉이 남지 않아야 할텐데.. 아이 아프면 정말 속상하죠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