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가 끝나니 온세상이 조용해진거같아요~ 그동안 시끄러워서 낮잠 못주무신분들 간만에 낮잠도 쿨쿨~~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6.03 답글 문자 전화안오니까 좋아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4 답글 정말 선거끝나서 조용하니 좋네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