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자는 시간은 제가 컴하는 시간이에요..ㅋㅋ 어제 친정식구들이랑 고산에 가서 삼겹 구워먹고 왔는데 넘 잼있었어요.. 저녁엔 녹초가 됐지만..ㅋㅋ 역시 삼겹은 돌에 구워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이제 날도 좋구 하니 주말에 자주 이렇게 놀러 나갈듯 싶네요.. 선거가 끝나서 조용해서 그런지 지호가 낮잠을 푹 자네요.. 저도 이제 옆에가서 좀 누워야 할듯..ㅋㅋ 잠이 슬슬 오네요.. 다들 즐거운 오후 되시고 저녁식사도 맛있게 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03
  • 답글 우와.. 잼났겠어요.. 삼겹 갑자기 땡기는데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04
  • 답글 저희도 삼겹살너므좋아해서 시댁가면 항상 구어먹어요.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4
  • 답글 저는 신랑친구들이랑 사선대에가서 목살 구워먹었어요...ㅋㅋ........저희는 숯불에 구워먹었는데.....이래저래 고기는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