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토요일에 가족여행갑니다^^ 결혼기념일이 되어 민찬이와 함께 놀러가려고 하는데.....어디가 좋을지 모르겠어요.......사실 아직 장소도 못정했다는......ㅋㅋ........민찬이가 어려서 가까운곳에 가야할거 같은데.....가깝게 전남일주 한번 할까요? 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03
-
답글 건강하게~~(여벌로 긴팔도 준비하셔서)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6.05
-
답글 잼있게 잘 다녀오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05
-
답글 우와..진짜 행복하시겠당 ^^ 민찬이 많이 컸네요 .. 듬직하니 미남이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04
-
답글 우리도 2주년결혼기념일인뎅...추카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