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랑이랑 어제시댁갔다가 시내나갔다왔어요....오랜만에 베테랑가서 시원한 콩국수 든든히 한사발씩먹고...시내구경시작.~도련님이 축구화 가지고싶어해서 축구화하나사고 ....여기저기 일다보고 집에 가려고 돌아가던순간...신랑이 안딸아오더라고요...잠깐 이라와보라며 손짓을...더워죽겠는뎅...ㅜㅜ 귀걸이 하나 사주겠다고 고르라는거예요...히히. 결혼기념일선물이라고...너므기분좋았어요.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5
-
답글 좋겠당... 1주년에는 그래도 레스토랑에 데리고 가서 밥도 사주더니...지금은 그냥 지나가버리네요..부러워용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07
-
답글 저는 부부의날 귀걸이 선물받았는데...ㅎㅎ......그러고보니 정작 결혼기념일날은 서로 선물도 없이 여행만 다녀왔네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07
-
답글 콩국수 맛있었겠네요...
귀걸이~~ 행복한 귀걸이~~~!!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