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기념일을 맞아 1박2일로 여행가려다가 부실한 체력으로 결국 1박2일 포기하고 2일동안 여행다녔어요~ 토요일날은 전주한옥마을 탐방! 일요일날은 보성녹차밭 일대 탐방 했네요.....오는 길에 광주의 맛집에 들러 저녁식사도 하고....피곤했지만 즐거웠던 하루였어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07 답글 보성녹차밭 정말좋았겟어요..거기 녹차아이스크림맛나던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