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우리 하언이 머리 다친데 괜찮은가 병원다녀왔어요..다행히 괜찮대용 근데 집에와서 넘어져 코피가 쏟아졌어요...왜이렇게 자꾸 코피가 나는지 속상해용....ㅋㅋ 3주년 결혼기념일 사진 찍으러 가야하는데.......벌써 결혼한지 3년이 흘렸네용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07
  • 답글 병원원장님께 문의드렸봤나요? 에구..걱정이겠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