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 하언이 머리 다친데 괜찮은가 병원다녀왔어요..다행히 괜찮대용 근데 집에와서 넘어져 코피가 쏟아졌어요...왜이렇게 자꾸 코피가 나는지 속상해용....ㅋㅋ 3주년 결혼기념일 사진 찍으러 가야하는데.......벌써 결혼한지 3년이 흘렸네용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07 답글 병원원장님께 문의드렸봤나요? 에구..걱정이겠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