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 젖떼기가 넘힘들어요...밤중수유도 끈을라고 노력을 마니하지만 너므울어서 다시물리게되고..제가 마음이 넘 약한가봐요.독하게 맘먹고 해얀다는뎅.에휴...속상하네요. 젖병은 아예 입에 대지도않을라고하고...젖병만 보면 고개를돌려버리고..출근날짜는 다가오궁..맘만급해지네요. 굶기는수밖에 없는건가요? 좋은방법없을까요? 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6.08
답글아기를 낳는게 다가 아닌가봐요.. 그 키우는과정이 더 어렵고 할일이 많은듯하네요 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6.09
답글참....젖병 안물면 분유를 컵에 먹여보는건 어떨까요? 책에서 보니 젖병 끊을때도 분유를 컵에 먹이면서 적응시키던데........한번 해보세요.......작성자ⓨⓤⓜⓘ작성시간10.06.09
답글저도 지금 민찬이 밤중수유 끊는 중인데~ 5개월쯤 영유아검진받을때 밤중수유 끊으라고 하더라구요......지금도 새벽에 깨도 독하게 맘먹고 젖 안줬더니 요즘은 한번씩 깨도 젖 안찾고 살짝 울다 다시 잠들더라구요~ 정말 안쓰러워요......다행히 민찬이는 엄마젖도 먹고 젖병도 먹는데....출근하셔야하는데 맘 아프시겠어요작성자ⓨⓤⓜⓘ작성시간10.06.09
답글어른들은 굶겨야 한다고 하는데 엄마마음이라는게 잘안되죠 ?? 전 큰애를 계속젖병을 물리려고 연습하니 어느순간 젖병을 빨더라구요 ...지금은 둘째 모유수유중인데 젖병으로 먹일려고 하루에 한번씩은 젖병을 물리고 있어요...배고프면 먹고 배안고프만 젖병가지고 장난을 하네요.. 힘내시고 우리 아기 잘할꺼에요 ...작성자하언마미작성시간10.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