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우 젖떼기가 넘힘들어요...밤중수유도 끈을라고 노력을 마니하지만 너므울어서 다시물리게되고..제가 마음이 넘 약한가봐요.독하게 맘먹고 해얀다는뎅.에휴...속상하네요. 젖병은 아예 입에 대지도않을라고하고...젖병만 보면 고개를돌려버리고..출근날짜는 다가오궁..맘만급해지네요. 굶기는수밖에 없는건가요? 좋은방법없을까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8
  • 답글 아기를 낳는게 다가 아닌가봐요.. 그 키우는과정이 더 어렵고 할일이 많은듯하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09
  • 답글 참....젖병 안물면 분유를 컵에 먹여보는건 어떨까요? 책에서 보니 젖병 끊을때도 분유를 컵에 먹이면서 적응시키던데........한번 해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09
  • 답글 저도 지금 민찬이 밤중수유 끊는 중인데~ 5개월쯤 영유아검진받을때 밤중수유 끊으라고 하더라구요......지금도 새벽에 깨도 독하게 맘먹고 젖 안줬더니 요즘은 한번씩 깨도 젖 안찾고 살짝 울다 다시 잠들더라구요~ 정말 안쓰러워요......다행히 민찬이는 엄마젖도 먹고 젖병도 먹는데....출근하셔야하는데 맘 아프시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09
  • 답글 어른들은 굶겨야 한다고 하는데 엄마마음이라는게 잘안되죠 ??
    전 큰애를 계속젖병을 물리려고 연습하니 어느순간 젖병을 빨더라구요 ...지금은 둘째 모유수유중인데 젖병으로 먹일려고 하루에 한번씩은 젖병을 물리고 있어요...배고프면 먹고 배안고프만 젖병가지고 장난을 하네요..
    힘내시고 우리 아기 잘할꺼에요 ...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