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들렀어요 .,,더워서 죽겟어요.,..소독한다고 창문닫으라고 닫았는데 3시까지 어떻게 닫고 있어야 하는지..오늘도 덥지만 모두들 수고하세용^^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08 답글 그러게요 너무 덥죠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