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들렀어요 .,,더워서 죽겟어요.,..소독한다고 창문닫으라고 닫았는데 3시까지 어떻게 닫고 있어야 하는지..
    오늘도 덥지만 모두들 수고하세용^^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08
  • 답글 그러게요 너무 덥죠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