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새벽에 우리민우 우는거보고 저도눈물이 나더라고요.ㅠㅠ 신랑이 없었음 우는거보고 젖물렸을텐뎅..다행이도 안먹이고 잘넘어갔네요...젖이불어서 아침에 짜서 젖병에다가 넣어서 줬더니...처음엔 거부하더니 먹던맛이라그런지 빨더라고요. 분유를 모유에다가 한수저씩 넣어가면서 분유맛을 길들여야겠어요...오늘도 독하게맘먹고 지내봐야겠어요. 다들 즐건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09
-
답글 오늘도 홧팅입니다.......~~~~~~~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09
-
답글 젖병 빠는 연습하면 나중에 분유도 맛있게 먹어줄거예요~ 아가들 울면 정말 맘이 짠한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6.09
-
답글 에고... 이쁜 민우 우는게 상상이 안가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