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매일매일 멍~~ 하니 아무생각없이 사는거 같아요...... 체력이 딸려서 그런지 무기력한 생활을 하고 있네요^^ 아무것도 하기 싫고~~ 민찬이 잠들면 이리 컴터만 하고 있으니....쯧쯧 작성자 ⓨⓤⓜⓘ 작성시간 10.06.09
  • 답글 저두마찬가지.^^ 전하고싶은건 많은뎅 민우데리고 나가기가 힘들어서.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