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매일매일 멍~~ 하니 아무생각없이 사는거 같아요...... 체력이 딸려서 그런지 무기력한 생활을 하고 있네요^^ 아무것도 하기 싫고~~ 민찬이 잠들면 이리 컴터만 하고 있으니....쯧쯧 작성자 ⓨⓤⓜⓘ 작성시간 10.06.09 답글 저두마찬가지.^^ 전하고싶은건 많은뎅 민우데리고 나가기가 힘들어서.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