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이놈의 살들은 내가 너무 좋은가봐요.....살들이 떠나질 않네요.^^
    첫째낳고 뺴야지 했는데 실패~~~둘쨰 낳으면 꼭뺄께 신랑과 그렇게 약속을 했거만.....옆에서 먹지말라고 하면 신랑한테 화내기~!~~~이래서 안되나봐요.....여름인데~~~살도 못빼고 ...돼지처럼 지내내요~~~아 현실이 괴로워용 ㅋㅋㅋ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09
  • 답글 저도 민우낳고 5키로가 안빠져서 ㅠㅠ 젖도띠고 다이어트 들어갑니다.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