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우젖떼기 3일째인뎅....점점 희망이 보이네요..이틀울렸더니 젖병물기까지 실랑이는있지만 한번물면 제법 잘빨아먹어요. 그동안 맘 아팠던게 위로가 되는듯...^^ 천만다행이예요...긴시간 울리지않게 된걸. 이젠 민우낳고 남은살들 뺴는것만 남았네요...ㅋㅋ 임신전으로 돌아가고파요.ㅎㅎ 전 오늘부터 다이어트 들어갑니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0
  • 답글 얼른젖병만보면 먹는거다라고 알았음 좋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6.11
  • 답글 민우가 엄마마음을 잘알아 다행이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1
  • 답글 다행이예요~
    전 몸무게는 임신전보다 빠졌는데 뱃살이 늘어났다는^^
    이 뱃살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1
  • 답글 분유를 먹어줘서 다행이네요^^
    마음을 즐겁고,긍정적으로 하는 습관을 들여보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