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허물을 모르고 남을 책망하고 탓하는 사람은 대인 관계가 원만하지 못하다고 하였습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06.11 답글 헐~~~ 갑자기 내가 대인관계가 어떤지 생각하게 만드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1 답글 맞는말입니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1 답글 나부터 알아야겠죠~~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