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는 그렇게 덥더니... 오늘은 좀 시원하네요.. 일교차도크고 에어콘 넘 세게 튼 곳 들어갔다가 감기들었나봐요 ㅜㅜ 목도 아프고.. 콧물도 나오고.. 아 힘들군요~~ 감기조심하세요.. 이거 약도 못먹는데..큰일이네용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1
-
답글 이제 정말 여름이구나 싶어요....집에 가만히 있어도 끈적끈적......보노보노님 몸조심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1
-
답글 에구..따뜻한보리차 마니드세요..얼른낳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