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찬이가 드디어 혼자 앉게 되었어요^^ 아직 190일도 안된 188일인데.....^^ 신기하면서도 뿌듯하고.......ㅎㅎ 나중에 민찬이가 더 크면...다음 월드컵때는 민찬이랑 같이 길거리응원 나갈수 있겠죠?? 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1
  • 답글 저도 다음 월드컵엔 지호 데꼬 고고씽~~ 긍데 둘째가 생김 또 어찌 변할지..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
  • 답글 ㅎㅎㅎ 커가는모습 정말 행복하져?^^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