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신랑이 직장에서 놀러갔어요~ 그래서 전 민찬이랑 둘이 군산으로 후배들 만나러 가려구요......친정도 갔다가 저녁늦게 오려구요^^ 오늘 우리나라 축구하는 날이네요.........이따 저녁에 열심히 응원하자구용~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2
-
답글 저도 길거리 응원 하구 싶어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
-
답글 빨간옷입고 밖에 나가서 응원하고싶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