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2주년 사진찍고왔어요.잘나왔나 모르겟네여.히히 결혼기념일겸 사진도찎을겸 패밀리룩 사서입고..ㅋㅋㅋ 샵에갔더니 다들 우리민우 넘 이뻐해주셔셔 기분이 좋았어요.드디어 오늘이네요...열씨미 응원해봐요..대..한..민..국.짝짝짝짝.^^ 주말 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2
  • 답글 전 지호 100일사진 찍을때 1주년 사진도 같이 찍을려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전.. 1주년도 그냥 지나버렸네요.. 바보맘님 사진 보고싶어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저도 사진찍으러 가야하는데.....잊고 있었어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4
  • 답글 목터져라 골~~~~~~~~~~~~~~~~~~~~~~~~~~~~~~~~~~~~~~~~~~~~~~~~~~~~~~~~~~~~~~~~~~~~~~~~~~~~~~~~~~~~~~~~~~~~~~~~~~인을 외쳐댔답니다...ㅋㅋㅋ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6.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