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2주년 사진찍고왔어요.잘나왔나 모르겟네여.히히 결혼기념일겸 사진도찎을겸 패밀리룩 사서입고..ㅋㅋㅋ 샵에갔더니 다들 우리민우 넘 이뻐해주셔셔 기분이 좋았어요.드디어 오늘이네요...열씨미 응원해봐요..대..한..민..국.짝짝짝짝.^^ 주말 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2
-
답글
전 지호 100일사진 찍을때 1주년 사진도 같이 찍을려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전.. 1주년도 그냥 지나버렸네요.. 바보맘님 사진 보고싶어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저도 사진찍으러 가야하는데.....잊고 있었어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4
-
답글
목터져라 골~~~~~~~~~~~~~~~~~~~~~~~~~~~~~~~~~~~~~~~~~~~~~~~~~~~~~~~~~~~~~~~~~~~~~~~~~~~~~~~~~~~~~~~~~~~~~~~~~~인을 외쳐댔답니다...ㅋㅋㅋ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6.1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