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다들 축구 보셨죠???열광,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울 사장님,,, 42인치 TV 준비 해놓으셔야 할 것 같아요~~~~~아르헨티나전을 위해 다 같이, 대한민국!!!짝짝짝짝짝!!!!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6.13
  • 답글 이러다 결승까지 가는건 아닌지..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이번주 아르헨티나전도 너무 기대되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짝짝짝짝짝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일찎이부터 골을 넣어서 안심하고봣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3
  • 답글 tv는 얼마든지...anycall이랍니다...
    again 2002년 ^.^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6.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