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시댁서 방금왔어요.^^ 어제 축구보셨죠?ㅋㅋ 어제 골넣을떄 고함을 지르느라 민우가 놀래서 울어버리고.ㅋㅋㅋㅋ 정말 잼있엇어요...다음 경기 완전 기대되요~주말 마무리들 잘하시고 저녁식사 맛나게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3
  • 답글 저도 골 넣었을때 소리 질렀더니 지호가 깜짝 놀래서 울더라구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아파트가 떠들석했어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저도 오늘 시댁에 갔다가........^^ 어제 아파트 문 열어놓았더니 아주 떠들석하던데요~ 집에서 혼자 있는데 사람들이랑 같이 있는 느낌.....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아르헨 전에서도 꼭 섲전하기를 바래봅니다.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6.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